플렉스렌탈

자주묻는질문

    • Q
      A
      해피콜은 전자계약서로 렌탈 신청 내용을 확인하는 단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.
    • Q
      A
      노트북은 개인으로만 가능하지만 , 이메일을 남겨주시면 거래명세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  • Q
      A
      사용하시는 제품의 렌탈사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변경신청하시면 됩니다.
    • Q
      A
      가전제품의 경우 재고가 있을 경우 보통 1~2주 걸린다고 보시면 됩니다. (재고가 없거나 주문이 밀릴경우 조금 더 걸릴 수 있다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)
    • Q
      A
      신청하신 후에도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. 보증금은 10만원 정도이며 입금방법은 해피콜에서 안내드립니다.
    • Q
      A
      제휴카드 발급은 해당되는 카드사로 전화하셔서 발급받으신 뒤, 렌탈사로 자동이체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. (발급 및 신청은 본인이 하셔야하며, 자동이체를 신청하지 않으면 결제가 안되니 참고부탁드립니다.)
    • Q
      A
      해피콜이 완료된 뒤, 설치기사님이 배정이 되면 배정된 기사님이 고객님께 연락을해서 조정합니다. (제품에 따라 해피콜이 없을 수 있으니, 참고부탁드립니다.)
    • Q
      A
      카드할인액이 한제품을 초과하는 경우 두제품다 할인이 되지만, 카드할인액이 초과하지않는경우한제품만 할인이됩니다. 결론적으로 할인금액이 10,000일때 두상품에 동일하게 만원이 할인되는게 아니라 순서대로 할인됩니다.
    • Q
      A
      현재 중간에 구입가능 한 제도가 없어 불가능합니다.
    • Q
      A
      네, 발생합니다. 하지만 렌탈사에따라 1회 무료인 경우도 있습니다.
    • Q
      A
      14일 이내에 철회가능하지만 철회시 설치비,출장비 등이 발생할 수 있으며 15일 이후에 철회하실 경우 위약금 또한 부담하게됩니다. (단, 취소사유에따라 달라질 수 있다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ex단순변심 or 제품불량)
    • Q
      A
      한마디로 말씀드리자면 케어의 유무라고 보시면 됩니다. 카드할부로 구매할경우 제품 A/S기간이 1년이지만 렌탈은 1년+알파로 보시면 됩니다. 또한 렌탈은 제휴카드 혜택을 받을 경우 카드할부로 구매했을때의 가격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Q
      A
      먼저 다른렌탈사에 중복접수하신건 아닌지 확인 후에, 아닐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바랍니다.
    • Q
      A
      네, 모든렌탈사는 꼭 접수하시는 분 고객 본인 명의의 휴대폰만 접수가 가능합니다. 만약 고객님이 연세가 있어 하실 줄 모른다면 해피콜 첫전화를 받아 대리인이 신청한다는것에대해 동의를 한 후에 대리인이 신청가능합니다.
    • Q
      A
      업소면 업소용 가정이면 가정용으로 밖에 안됩니다. 하지만 탕비실의 경우는 설치가 가능할 수있지만 식당 싱크대의 경우는 설치가 불가능합니다.